CEO 인사말

안녕하세요?

㈜비플의 이상범입니다.

기업활동 과정이 서로에게 보탬이 되어야 한다는 마음을 Business Plus란 이름에 담아 ㈜비플이 설립되었으며, 이를 기업의 정신으로 삼고 있습니다.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을 제공함으로써,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을 제공받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근본적인 경제가치를 현실 사회에서 구현하는 것이 비플의 기업목표이자 근본정신입니다.

경제적 양심을 기본으로 해야 하는 것과 그 정신이 변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하는 것을 바탕으로 자기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Business Plus로 가기 위한 초석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기 분야의 전문가가 아니라면 그 정신이 아무리 좋다 하더라도 상대에게 불량의 상품을 진심어린 마음으로 제공하여 상대에게 더욱 큰 피해를 주는 것과 같은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Business Plus는 고객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LGU+, 저희와 함께 하시는 협력업체, 에이전트, 저희에게 물품.용역을 제공해 주시는 거래처, 그리고 비플식구들 모두에 적용되어야 하는 정신일 것입니다.

10년 이상의 통신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기업통신 상품을 컨설팅한지도 벌써 7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4명이었던 비플 가족은 이제 2011년~2014년 연속으로 기업 070 및 오피스넷 전국 1위의 자리를 고수하는 대리점으로 거듭났습니다.

수 많은 고객이 저희를 믿고 기업의 통신상품을 전환해 주셨습니다.
10만 회선의 기업 070회선을 비롯한 시내전화, 전국대표번호, 전용선, IDC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분들을 위해서 하루하루 최선의 노력과 전문가의 길로 나아가는 ㈜비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